Q 배송이 누락된것 같아요
> 일부 상품이 배송완료 외의 상태로 확인되는 경우
입고지연으로 인한 부분 배송의 경우 위와 같이 상품마다 배송정보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. 부분배송시에는 부분배송에 관한 안내서를 함께 동봉해드리고 있습니다.
시스템상 부분배송으로 확인되지만 패킹 과정에서 부분배송 안내서가 누락된 경우일 수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> 주문하신 모든 상품이 배송완료로 확인되는 경우
주문하신 상품 모두 '배송완료' 상태이나 일부만 수령하신 경우 즉시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패킹 영상 CCTV 확인 후 재배송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Q 박스가 파손되었어요
> 제품 수령 후 포장지를 열어보거나 파손된 흔적이 발견될 경우
게시판 문의시 촬영해두신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문의 주시면 택배사 과실 여부 확인 후 사고접수 처리,재배송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Q 누가 택배를 열어본것 같아요
> 포장 상태에는 문제가 없지만 배송시 운반되는 과정에서 제품이 상품이 파손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이러한 경우에도 파손된 제품 사진을 첨부하여 즉시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패킹 영상 CCTV 확인 후 재배송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CHECK !
제품 수령 직후 포장 상태를 사진으로 남겨두시기 바랍니다.
제품 수령 후 (택배사 배송완료 기준) 7일 이내에 문의를 남겨주셔야 확인 후 재배송 및 환불이 가능하며, 주문하신 상품 중 일부만 수령하신 경우 먼저 마이페이지 내 주문 상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확인 후 Q&A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